5 Easy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Described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 를 사용 하실 수 있을거에요.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이 또한 거래가 온라인으로 이뤄지다 보니 판매시  불안요소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더라도 저희 크림상품권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결제는 결제 한도가 있는 휴대폰이라면 모두 정보 이용료 결제가 가능하고 소액결제와 비슷하지만 한도가 별개로 있는 다른 상품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개인이 구글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그에 해당하는 고유 번호나 바코드를 문자 등을 통해 받음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